Draw

나는 네 눈치를 살피고

체토 2023. 1. 9. 04:25

근데 나 이렇게 보면
남캐도 은근 잘 그리는 것 같기도함

근데 내 캐자로 보는 남캐는 진심 증멜 별루ㅋㅋㅋㅋ
이유는 몰?루

한창 메콩했을 때 그렸던거
지금은 안함

올릴 게 없으니까
옛날 그림 끄집어오기

메이뷰에서 마음에 들었던거 긁어오는중

이것도 다 추억이다..
뭔가 저때 남캐 많이 그렸어
내 캐릭터는 아니지만



이런것도 있었네

귀찮아서 다른 묘사 다 날로 먹은거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나 이 그림도 좋았어

진짜 이거 평생 완성 못할듯..
완성 한다고 해도 눈치보여서 전해주질 못하겠음

보니까 2년 전에 메콩 개열심히했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메결남이랑 그렸던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