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raw

네가 준 반지를 빼고 한쪽엔 팔짱을 끼고

체토 2023. 1. 9. 03:47

디코방 사람들 모코코랑 같이 그려준거
아랫쪽은 최근에 디코방 나갔는데
딱히 나쁘게 헤어진 게 아니라서
그냥 올림
 

아키아네 아르카나
에밀리 좋아~
 

옛날에 그렸던 프사
 
-
ㅅㅂ내가 걔 얼마나 꼴보기 싫었으면
그렸던 파일까지 전부 삭제했냐ㅋㅋㅋㅋㅋㅋ

새삼 생각했던거지만
나 얘 캐릭터 되게 많이 그렸구나
 

?ㅋㅋㅋㅋㅋ
나 왜 인벤 팬아트 게시판 화제글 됐음?
원래 더 많았는데 그나마 볼 만한 것들만 올린건 안비밀ㅋㅋ
 

 
옛날에 그린거긴 하지만
예현이 기공사 그린거
기공사 전압 진짜 예쁘긴해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