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raw

그래 여기까지만 말할게

체토 2023. 1. 9. 04:04


진짜 로아 초창기때 그렸던건데
지금 보니까 진짜 투머치로 그린듯ㅋㅋㅋㅋ
심지어 메콩캐랑 로아캐 있는데
메이뷰 관리자놈은 딴겜캐가 버젓이 있는데도 베스트 팬아트 등록한거 보고
와 이새끼들 일 ㅈㄴ안하는구나 싶었지 뭐야~

최근 메이뷰 봤는데
진짜 하나도 변한 게 없구나 했음ㅋㅋㅋ

커미션으로 그렸던 창술사

진짜 난 날개 그리는 게 너무 싫어
날개 그리기 싫은거랑 별개로 캐릭터는 내취향~
핑머 좋아~
아르카나였나 엄청 이뻤음


몇 년이 지나도 이건 우려먹을 수 있음
캐릭터 진짜 예뻤어~
건슬분

몇 년이 지나도 우려먹을 수 있음2
캐릭터 개예뻤음

내가 건슬을 진짜 많이 그리긴 했구나
진짜 이분 커마도 개예뻤음

심지어 이분도 건슬이셨음

건슬분


건슬분

건슬
윤중이 캐릭터~
총잡이 여캐 이쁘긴해~




블레이드 커미 받았던거

블레이드2

블레이드3

위와 같은 캐릭터
블레이드3

블레이드4
이분 캐릭터 귀여웠어

블레이드5

지인분 자작캐릭터 커미션 그려드린거
낙서타입이였는데 저정도면 낙서 아닌가?
디코방 사람들이 억까하지 말라고함ㅋㅋㅋ